회원가입 로그인


자유게시판

제목

고객센터 a/s건 관해 읽어봐라

작성자 안다고 달라지나?(ip:)

작성일 2023-08-18 14:33:56

조회 105

내용

코웨이에서 정수기 필터 갈아준다고 와서는 필터갈고 고장남...........


눌러도 물이 안나온다.


학원인데 정수기가 없다.....x발


애들이 물이 없어서 빨리 연락가능한 각지역 지사쪽 번호 달라니 그건 안준다. 매니저가 연락줘야 가능하다고 한다...????? 이건 무슨 거지같은 소리냐?


a/s 예약이 일주일 뒤나 가능하단다.... 뭐 어쩌라는건지.... 그동안 들어가는 물을 사먹여야하는데 돈 줄껀가? 니네가 돈 줄꺼냐고?


고치는건 매니저만 가능하다고 하고 전화받는 센터는 같은말만 되풀이한다. 이게 맞나?


학원인거 눈치 깠으면 최대한 신속하게 누구든 보낸다해야 하는게 맞지않아?


내가 고장냈나?  내가 고장냈나? 내가 고장냈나?


참 개판으로 운영하고 고객센터 전화받는 사람도 교육좀 해라. 돌대가리들 앉혀놓지말고!!!!!


지사 전화번호 주는게 그렇게 어렵나? 그렇게 어려운 일이가? 내가 말도 안되는 부탁했나?


이게 말이되냐? 이게 말이 되냐고? 어? 되? 생각 좀 하자! 제발!!!!!!!!!!!!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