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뒤로가기
제목

A/S 서비스 불편 건의

작성자 조성희(ip:)

작성일 2021-06-01 12:00:01

조회 17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정수기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입니다.  냉수와 정수가 서로 번갈아 가면서 바뀌지 않고 한동안 냉수만 되어서 서비스를 접수했습니다.

서비스를 접수한 날짜는 5월 24일 월요일입니다. 상담원이 다음주 월요일 가능하다고 했습니다. 그리고는 아무런 연락도 없다가

6월 2일(화) 당일에 오전 9시 30분~11시 사이에 서비스 방문을 한다고 카톡 연락이 왔습니다.

그동안 전원코드를 빼고 다시 꽂고 다른 방법으로 알아보아서 정수기는 스스로 고쳤습니다.

방문담당자가 6월 2일(화)에 방문하겠다고 연락이 와서 서비스 접수 및 방문기간이 너무 늦다고 했더니

본인이 한 일이라며 모른다고 하며 본사가 연락하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다음 내용을 시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첫째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A/S 서비스 접수해주기

둘째 방문할 날짜를 사전에 알려주기-당일에 알려주는 것은 매우 불편함

셋째 방문기사의 태도 교육하기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유니

    작성일 2023-03-22 15:44:10

    평점 0점  

    스팸글 웅진코웨이는 팔기에만 급급하고 연관성이 없어서 각각부서로 책임소재를 떠 넘김
    그리고 전화 받는사람의 태도가 아주 불량함
    그래서 어떻게 해달라고 이런식임
    광고만 하지말고 내실을 기하길 바람
  • 작성자

    작성일 2023-09-28 08:31:08

    평점 0점  

    스팸글 코웨이 엄청 전화받는사람 태도안좋아요
  • 작성자 코웨이쓰레기

    작성일 2023-10-26 16:43:48

    평점 0점  

    스팸글 고객센터 상담 지후배대하듯이 쳐받니 가열채는데 고객신터도 한패다
close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평점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